대신 필진 칼럼/여행/캠핑/맛집

호텔 수영장 대분석 제2편! - 도심속 바캉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7. 28. 16:51


장거리 피서 여행 대신 가까운 곳에서 프라이빗한 도심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 수영장으로 떠나자!!(제2편)

 

지난번에 '호텔 수영장 1편'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취향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내 맘대로 골라보는 올 여름의 피서지 호텔 수영장! 1편만 가지고는 조금은 아쉽다고 생각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호텔 별로 워낙 다양하고 이색적인 썸머 패키지가 많아서 여러분께 더 많은 정보를 드리고자 오늘은 호텔 수영장 '2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바야흐로 올 여름철 바캉스 시즌이 한 발짝 앞으로 더 다가왔는데요. 멀리 떠나지 못한다고 우울해 하지 마시고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피서지,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 만만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께요. 사실 바캉스 분위기는 조금 덜 하더라도 안락함, 편안함, 럭셔리함으로 따지면 호텔 수영장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과연 1편에 이어서 이번엔 어떤 특별한 호텔 수영장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달콤한 스파와 풀사이드 파티에 대한 로망 -서울 반얀트리 클럽 & 스파

 

평소 스파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올 여름 바캉스에서도 물놀이와 스파 두 가지 모두 포기할 수 없다면 바로 이곳을 추천해드립니다. 자연과 가까운 환경에서 화학 재료가 섞이지 않은 천연의 재료만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얀트리 스파는 아시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스파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랍니다.


모든 스파 제품은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는 본래의 재료를 고객 개인별로 맞추어 준비하기 때문에 진정한 동양 스파 트리트먼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고나 할까요?

 

뿐만 아니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릴랙세이션 풀은 풀빌라 리조트로 유명한 반얀트리에서 도심 속에서도 리조트의 기분을 낼 수 있도록 프라이빗 풀을 객실 내로 도입하였습니다.


이것은 월풀(Whirlpool)이나 자쿠지(Jacuzzi)와는 다른 개념으로, 욕실과 분리된 공간인 거실에 배치하여 투숙객들을 위한 드라마틱한 공간을 연출합니다.


올 여름 연인과 함께 한다면 이곳의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만 같네요.

 

그래도 특별한 여름 바캉스인데 스파만으로는 뭔가 심심하다고 느껴지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의 야외 풀은 풀사이드 파티를 즐기는 이들 사이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장소 중 하나랍니다.

이곳에는 '카바나(Cabana)'라고 불리는 파티 공간이 자리하고 있어서 4명에서 최대 2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과 침대 형태의 방갈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낮에는 편안한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고 저녁에는 친구들끼리 모여서 풀사이드 파티의 로망을 채우는 여름 바캉스! 상상만 해도 두근거리지 않나요?

 

태닝족을 위한 핫플레이스 -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부산 해운대 해변에 자리한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의 객실은 해운대 최대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 규모에 걸맞게,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기간에 별들이 머물다 가는 곳이기도 하지요.


이곳에서는 올해 여름을 겨냥한 다양한 테마의 패키지를 야심 차게 내놓았는데요. 각각의 패키지 이름은 'Summer'의 앞 철자를 따서 Sea / Unique / Majesty / Executive / Royal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특히 'Unique 패키지'는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주중에 이용한 가능한 패키지(일-목)이어서 주중에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딱 적합한 패키지랍니다.

 

호텔 이용의 백미인 옥외수영장에서는 늦은 저녁 신나는 칵테일 쇼가 펼쳐진답니다.

15분간 전문바텐더가 현란한 칵테일 쇼를 보여주며 1인당 1잔씩 칵테일이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평소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칵테일을 수영장에서 즐긴다면 색다른 매력이 있을 것 같네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이 특별한 또 하나의 이유! 바로 이곳이 태닝족들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기 때문인데요. 사실 이곳 야외 수영장의 선덱 수는 구관과 신관을 합쳐서 20여개 정도로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이곳을 태닝 포인트로 추천하는 이유는 선덱을 차지하려는 경쟁률이 그리 높지 않기 때문이랍니다.


텔의 코앞에 비치가 있어서 태닝을 원하는 투숙객 대부분은 해운대 백사장으로 내려가서 호텔 수영장에서 태닝을 하는 태닝족들은 비교적 여유롭게 태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낮에는 이곳에서 태닝을 즐기고 밤이 되면 해운대의 달맞이 고개에 올라가서 아스라한 달빛을 받는 '문탠 로드'를 산책해보는 건 어떨까요?

 

 

특1급 럭셔리 호텔의 달콤한 여유 - 쉐라톤 인천 호텔         


쉐라톤 인천 호텔은 올해로 개관 2주년을 기념하여 실속과 휴식을 겸비한 알찬 여름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번 여림 패키지는 특히 지난해와 비교해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지난해 여름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썸머 스토리' 패키지를 포함해서 '쿨 썸머' 패키지, 오붓한 여름 휴가를 원하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썸머' 패키지가 새로 추가 되었습니다.

혹시 바캉스 성수기가 아닌 8월 중순 이후에 휴가를 계획하신 분들! 호텔 패키지의 기한이 대부분 8월 초까지라고 낙담하셨다면 쉐라톤 인천 호텔 썸머 패키지가 있으니 이제 안심하셔도 될 듯 합니다.


쉐라톤 인천 호텔 썸머 패키지는 9월 4일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호텔들의 패키지에 비해서 그 기한이 조금 더 길답니다.

 

쉐라톤 인천 호텔의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는 쉐라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링크 쉐라톤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야외로 여행을 가서는 이러한 다양한 부대 시설을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는데 비해 호텔을 이용하면 이런 수영장을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기뻐할 만한 또 하나의 소식! 쉐라톤 인천 호텔에서는 디럭스룸 1박, 비치타월 증정,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유후와 친구들의 아이월드', '무무야! 물놀이 가자' 등의 체험 및 공연 티켓 3장으로 구성된 '쿨 서머'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연인을 위한 패키지 또한 빠질 수 없는데요. 이탈리아 레스토랑 '베네'에서의 로맨틱 디너와 와인 제공으로 짜여진 '로맨틱 서머'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으니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이곳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지중해 남부의 이국적 정취 -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유러피안 스타일의 비즈니스 호텔로서, 3년여에 걸친 레노베이션을 통해 점차 웅장한 규모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호텔의 개념에서 벗어나 도회적인 감성과 독창적인 디자인, 드라마틱한 공간 연출을 선보이며 독창적이고 젊고 활기찬 트렌디 호텔로써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1급 호텔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층과 객실마다 다른 독특한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통해 고급스러운 예술적 문화공간을 표현하여 진정한 트랜드 세터라면 올 여름 한번쯤 찾아볼 만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야외수영장에선 낮에는 따사로운 태양, 바람과 함께 썬탠을, 저녁에는 낭만 가득한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강남 유일의 호텔 야외수영장으로써 바캉스 휴가지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한 사교모임과 파티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답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이국적 정취의 야외 수영장을 2011년 9월초까지 오픈 합니다. 야자수와 고대 그리스 신전을 본떠 만든 기둥, 지중해 풍의 하얀 파라솔, 시원함을 더해주는 라운드 수영장은 마치 정말 신전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 풍경을 자아냅니다. 휴가철의 혼잡한 교통을 뚫을 자신이 없다면 굳이 교외까지 나갈 필요 없이 이곳 강남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도심 속의 지중해 남부 휴양지 분위기를 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해운대의 낭만 -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은 지역 최초의 국제 규모의 특급 호텔로서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수욕장이며, 대한 8경 중 하나인 해운대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은 해운대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바닷가 조명이 훌륭하답니다.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의 실내 수영장은 돔 형태로 자연광이 비추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해줍니다. 수영장 천장은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서 디자인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이곳의 실내 수영장에 가면 마치 바닷속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 것만 같네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이곳은 'O'Kim's Surprise Lunch Special'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하여 아이리쉬 펍 레스토랑 오킴스에서 점심 특선 세트 메뉴와 콤보 메뉴 3종을 선보이는데요. 시원하게 트인 테라스에서 해운대 절경을 느끼면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7월 29일부터 8월 15일까지 호텔 로비에서는 '섬머 미니 콘서트'가 열리는데, 영화와 드라마 속 인기곡을 현악 3중주의 아름다운 라이브 선율로 들을 수 있다고 하니 생각만 해도 너무 로맨틱해지는군요. 마치 영화나 드라마 속의 주인공이 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과 같은 피서철에는 이곳 호텔 수영장 야외 가든에 선탠 데크를 설치하여 일광욕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실내에서도 마치 실외와 같은 느낌을 준답니다. 이곳의 사우나 또한 실내 사우나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내 사우나를 보유한 웨스틴 조선 호텔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천연암반 온천수가 공급되는 사우나로 객실 투숙 고객은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두 편에 걸친 도심 속의 바캉스, 호텔 수영장 편!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렇게 다양하고 이색적인 서비스가 함께하는 수영장이라면 이라면 그 어느 피서지 못지 않은 즐거운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올 여름, 자신만의 특별한 휴가지에서 다들 알차고 재미있는 휴가 즐기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