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신 필진 칼럼/공연/문화/육아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제 2탄! 미니언 해피밀 스페셜 세트 – 황종현의 키덜트 아는척 매뉴얼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제 2탄! 미니언 해피밀 스페셜 세트

– 황종현의 키덜트 아는척 매뉴얼




해피밀 미니언즈 1탄은 잘 보셨는지요?


1탄 미니언즈 리뷰를 할 당시에는, 영화 '미니언즈'를 보기 전이었습니다. 그리고 2탄 리뷰를 하는 현재, '미니언즈'를 보고 온 상태입니다. 영화는 볼 만 했지만, 기대가 너무 컸나 봅니다. T.T 하지만 전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네요. 더불어, 해피밀 미니언즈 역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해피밀 미니언즈 1탄은 평일 오후 3시에 출시돼, 직접 방문할 수 없어 현장의 분위기를 체험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2탄은 일요일 오후 3시 출시! 그 무더운 날, 리뷰를 위해 꼭 구입해야 한다는 사명감이 들었습니다. 저는 무려 출시 2시간 전인 1시에 집을 나섰습니다. 너무 오버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으로 맥도날드에 도착했는데..



벌써 줄이 길게 늘어섰습니다. 지난번 미니언즈 1탄을 부탁했던 지인은, 1시간 30분 가량을 실외에서 기다렸다고 합니다. 다행히 전 에어컨 바람에 감사하며 실내에서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맥도날드 측에서는 1시간 전부터 번호표를 나눠줬습니다. 저보다 17명이나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었네요. 번호표를 분실하면 재발급이 안 된다는 무시무시한 경고와 함께, 파란색 번호표는 간직하고, 나머지 메뉴 표는 제출했습니다.



뒤를 돌아보니 줄이 2층까지.. 100명 한정이기에, 번호표를 받지 못한 많은 사람들은 놀람과 실망감 가득한 표정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자, 이제 미니언즈를 개봉할 시간. 빠짐없이 다 잘 왔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옹기종기 박스에 잘 모여 있네요.



행진하는 병사 미니언. 한때 나폴레옹과 함께 했던 미니언입니다. 나폴레옹의 최후의 진실은 영화에서 확인하세요. 


 


경비 미니언. 왠지 영국 버킹엄 궁전에서 바나나를 나눠먹으며, 교대식을 할 것 같네요.




용암 쏘는 케빈. 미니언즈의 리더 케빈입니다. 엄청난 위력을 자랑하는 라바건을 미소와 함께.




기타 치는 스튜어트. 음악을 사랑하는 스튜어트는, 멋모르고 이번 모험에 참가하게 되죠. 그의 노래를 듣고 싶다면 컴퓨터의 소리를 키워주세요. ^^




수다 떠는 밥.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는 없지만, 마냥 귀여운 밥입니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대란을 겪어봤기에, 이번 리뷰를 시작하기 전 "모든 캐릭터를 과연 구할 수 있을까?"하는 걱정이 앞섰습니다. 다행히 주변의 도움으로 모두 구해, 리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2시간 가량 줄 서서 기다리면서 "내가 뭐하는 짓인가?"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많은 가족들이 함께 기다리는 모습은 보기 좋았습니다. 이번에 성공하지 못한 분들은 다음 기회에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