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신 생활 정보/이슈 & 트렌드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법 - 이재은의 수공예와 IT정보

이제 곧 크리스마스 입니다~ 크리스마스 때 선물할 일 많으시죠? 이번에 아버지 생신이셨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크리스마스 포장을 해보았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포장지로 포장할 거에욧!!!ㅋ 당장이라도 캐롤이 울려 퍼질 거 같지 않나요..ㅋㅋ

 

 

 

 

 

 

포장지 재단은 가로 한 둘레+윗면+2cm(시접) 세로 높이의 2/3정도 해주시면 됩니다.

 

 

 

 

한 둘레 돌려 주신 후

 

 

 

 

산타가 나오도록 반대편으로 훅~! 접어주세요

 

 

 

 

저는 접은 부분을 안으로 접어서 나무모양을 만들 건데요.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자르셔도 될듯해요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이 나오도록 칼집을 내서 안으로 접어서 나무모양을 만들어주시면 되고요~

 

 

 

 

리본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리본으로 묶어주었어요~

 

 

 

 

딸랑딸랑~ 종모양 오너먼트도 붙여주고

 

 

 

 

나무 끝에는 블링블링하게 금색구슬도 붙여주었더니 예쁘네요

 

 

 

 

선물이 두 개라서 두 개를 대칭이 되도록 포장했고요~

합체를 하면 쨘~! 크리스마스트리가 되는 콘셉트입니다~^^크리스마스트리 같죠~???

 

 

 

 

마지막으로 선물 포장지와 리본 등을 구매 할 수 있는 사이트도 소개해드리며 마칠게요.

많은 종류에 재료가 있으니 선물에 맞춰서 예쁘게 준비해 보세요~

 

 

Tip! 선물포장을 위한 포장지, 리본 등 재료는 디자인용품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 가능!

디자인소품쇼핑몰 1300K

www.1300k.com

DIY, 포장소품쇼핑몰 바보사랑

www.babosarang.co.kr

 

 

디자인소품쇼핑몰 1300K

www.1300k.com

 

 

DIY, 포장소품쇼핑몰 바보사랑

www.babosarang.co.kr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MERRY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