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신 생활 정보/이슈 & 트렌드

로드오브더로드 (L.O.R),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 이재은의 수공예와 IT정보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스토어 게임은 L.O.R.이라고 불리는 스마트폰용 슈팅게임인 로드오브더로드입니다.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제가 여자답지 않게 싸우는 게임을 참 좋아하거든요~~ㅋㅋ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게임방법은 단순합니다. 슈팅 버튼을 누를 필요도 없이 틸트 혹은 패드를 이용해서 좌우 이동만 해주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게임에서 처음 시작할 캐릭터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캐릭터 고르는 시간이 제일 재밌어요~ㅋ

공격 타입은 화살, 칼, 마법의 세가지가 있습니다. 적의 공격도 마찬가지의 타입이 있는데, 마법공격이 날라온다면 그것을 칼로 방어할 수는 없어요. 서로간의 상성관계에 있는 유닛 타입을 잘 골라서 전투에 임해주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마법사로 처음 시작한 화면입니다. 일단 동료 2명을 구출해서 3명으로 포메이션을 구축하고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게임 처음엔 적을 만나기 전에 항상 동료 두 명을 더 만나고 시작합니다.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게다가 게임을 진행하면서 위 사진처럼 갇혀 있는 동료를 만날 경우엔 꼭 구출해주세요!!! 우리편으로 합류합니다~~ㅋㅋ

그 숫자는 최대 6명까지 가능하니까 놓치지 말고 구출해주세요.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가끔 엄청 크고 강한 보스도 등장 하는데요ㅠㅠ 하지만 골드주머니도 많이 주니까 힘을 내서 공략해보세요.

힌트를 드리자면 마지막 마법사를 열어야 쉬운 공략이 가능합니다. 그 전엔 힘든 싸움을 거쳐야 하죠.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와우~!!!드디어 거인을 처치했습니다.!!! 저 엄청난 골드 주머니를 보세요 ㅋㅋㅋㅋ 보스의 패턴을 알면 공략이 쉽습니다. 보스는 많은 보상을 주기 때문에 반드시 잡아야 할 존재입니다. 보스 잡는 맛에 L.O.R을 한다고 보셔도 무리는 없습니다. 파이팅!!!!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가끔 화면 전체를 느리게 하는 얼음 마법사가 등장하기도 한답니다. 5명을 구출해서 삼각형의 진형을 완성한 이때의 방해꾼이라 더욱 얄밉네요 ㅡ,.ㅡ  정확히 조준해서 없애줍니다.!!!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모든 유닛이 전멸하면 위처럼 성공한 업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안타깝게도 이번 게임에선 달성한 미션이 없네요.ㅠㅠ  얼마나 긴 거리를 이동했고 높은 점수를 얻었는지가 게임을 하는 포인트입니다.

 

 

스마트폰용 슈팅게임 로드오브더로드 (L.O.R)

 

이런 엄청난 보스를 만나기 위해선 게임을 열심히 즐겨주셔야겠죠?